subvisual


안녕하세요.


본교에서는 최신 IT 트렌드를 반영하여 ERP시스템(SAP)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개발된 수강신청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UI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하였고, 최신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주요 개선 사항으로 먼저 중복 로그인 방지를 하기 위해 발생했던 문제들을 개선하였습니다.

그리고 수강 과목 검색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수강신청 성공 및 실패 알림 메시지를 명확하게 했습니다.


새로운 수강신청 시스템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려면 다양한 장비의 설정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학사지원팀과 정보통신원에서는 수강신청 시스템의 안정화 및 최적화를 위한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반복적으로 진행 중입니다.


그렇지만 본 수강신청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려면 실제 수강신청과 동일한 환경에서의 학생 참여 수강신청 테스트가 필수적입니다.

학생 참여 수강신청 테스트를 통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사전에 도출하고 검증할 수 있습니다.

모의 수강신청 테스트로 서버를 최적화하고, 실제 수강신청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사전 참여신청 기간: 2025.01.13(월) ~ 2025.01.20(월)
   ※ 모의 수강신청 일자
     - 1차: 2025.01.21(화) 10:00
     - 2차: 2025.01.22(수) 10:00
     * 2차 모의 수강신청 일시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